에버랜드 꿀팁 모음!자유이용권도 싸게 구입하자!


애버랜드

에버랜드 200%로 재밌게 즐겨보는 방법! 

이번 포스팅은 서울랜드 보다 더 큰 우리나라 최대의 놀이동산인 에버랜드에 대한 글을 포스팅하고자 한다. 어린이날, 가정의 달 구분 없이 경기도권에 살고 계신 분들이라면, 가족들과 주말을 보내기 위해, 혹은 친구들과 주말을 재밌게 보내기 위해 더 효과적으로 에버랜드를 즐길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하겠다.

지도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에버랜드는 사계절 내내 여러 테마를 꾸리고, 각 테마마다 조경을 하는데 아낌없이 투자하는 곳이라 굳이 놀이기구를 타지 않고 지인들과 사진을 찍고 느긋하게 시간을 보내기에도 괜찮은 곳이다. 또 이번에 자유이용권을 비롯하여 각종 이용권까지 할인받아 최고 45%저렴하게 에버랜드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해보자.



에버랜드 주차장 팁

지도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주차장이 경우 무료와 유료 주차장이 존재한다. 무료주차장의 경우 입장하는 곳과 상당히 먼곳으로 배치가 되어 있어 단체로 움직이기에는 조금 어려울 수 있다. 평균 20분 정도를 걸어가야 한다. 물론 셔틀버스를 운영하고 있지만 그냥 놀이공원과 가까운 유료주차장을 쓰는 것을 추천한다. 1만원 주차비 내고 스트레스 받지 말자. 참고로 15,000원이지만 카카오T앱 결제시 할인이 된다.


애버랜드-주차장

에버랜드 입장권 가격


애버랜드-입장표

애버랜드-입장표

실상 에버랜드의 경우 입장권이 1일 단위 부터 1년 단위등 여러가지로 되어 있지만 가격이 부담되는 것은 사실이다. 그러므로 자유이용권 및 입장권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을 같이 공유하고 있다.



에버랜드 어플 무조건 설치하기

구글 play 스토어에서 에버랜드로 검색을 하면 다운로드할 수 있다. 에버랜드 어플을 다운로드하는 이유는 이렇다.

  • 현재 본인의 위치가 표시됨.
  • 어트랙션(놀이기구)과 식당의 위치를 폰으로 바로 확인 가능함.
  • 어트렉션 및 식당의 대기 시간을 확인할 수 있음.
  • 추가적으로 30분마다 ‘1에버포엔트(EP)’가 충전되는데 이를 모아 레니 찬스를 사용 가능함

레니찬스는 어트렉션을 이용할 때 기다리지 않고 쓸 수 있도록 하는 예약기능이라 생각하면 된다. 이런 기능이 있으므로 어플이 무조건 필수다.

호러 메이즈나 호러 사파리를 미리 예약할 것


애버랜드-호러메이즈

호러메이즈와 호러사파리

애버랜드-호러사파리
호러메이즈와 호러사파리

9월부터 진행되는 핼러윈 기간에는 호러 메이즈와 호러 사파리가 운영이 되고 있다. 핼러윈 테마에 맞게 기존 어트렉션을 유령 및 귀신 콘셉트로 조금씩 바꾸어서 운영하는 것들인데, 주로 9~11월의 밤에 운영이 되고 있다. 추가금이 5천 원 정도 발생하는데, 기간 한정이기도 하지만 무서운 것들을 즐기는 사람들에겐  최고의 어트렉션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추천한다.

미리 에버랜드 홈페이지에 가입한 뒤 스마트 예약이 가능하고, 호러 메이즈 같은 경우에는 1시간에 66명밖에 이용할 수 없으니, 호러 메이즈나 호러 사파리를 즐기고 싶다면  미리 에버랜드 홈페이지에 가입하셔서 꼭 먼저 예약하는 것을 추천한다. 

로스트밸리와 사파리 중 하나만 타는 것을 추천한다.


애버랜드-사파리

사파리와 로스트벨리

애버랜드-로스트밸리
사파리와 로스트벨리

로스트밸리와 사파리 프로그램은 모두 버스를 타고 직접 사파리 안으로 들어가서 동물을 보는 어트렉션이다. 둘의 차이는 로스트밸리는 초식동물, 그리고 사파리는 육식동물을 보는 것이다 실상 취향이라 뭐가 더 재미있고 없고는 관계없다. 하지만  기다리는 시간만 4시간이 훌쩍 넘어가는 경우가 있다. 그렇기 때문에, 둘 중에 하나를 선택하셔서 보는 것을 추천한다. 

치고 빠지기 잘하기(식사 시간)

유난히 특정 시간 때에 어트렉션 참여 인구가 줄어져 있는 시간이 종종 보인다. 바로 점심시간. 보통 점심시간과 저녁 시간이 되면 다들 출출해서 식당으로 이동을 하는데, 이때 놀이기구는 상대적으로 사람들이 적어지는 반면에 식당에는 사람들이 늘어나서 대기시간이 증가하는 경향이 있다. 이런 현상들을 노려서 대기시간을 최소화해보자.

아마존 익스프레스는 꼭 이용하기


애버랜드-아마존

윤 쭈꾸, 소울 리스좌 등 엄청난 인재를 태어나게 한 그 놀이기구다. 아마존 익스프레스는 동그란 배를 타고 애 울을 내려오는 것인데 아주 빠른 것은 아니지만 나름 스릴이 넘친다. 날씨가 더운 시즌에 이용하면 아주 좋다. 참고로 몸에 물이 다 젖으니 여분의 옷이나 우비는 꼭 준비하는 것이 좋으며 기다리는 대기 시간에는 직원의 율동과 댄스를 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를 것이다.

마치며

지금까지 에버랜드 꿀팁에 대해 알아보았다. 시즌마다 조금씩 행사도 다르지만 공통적인 팁을 이용하여 에버랜드를 200%까지 끌어올려 재미를 즐기고 오도록 하자. 그리고 이번 포스팅을 본 고객을 대상으로 하여 에버랜드 입장권 및 자유이용권을 정상가보다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니 에버랜드를 이용할 것이라면 더욱 저렴하게 입장권을 구매 하자.



마지막으로 에버랜드뿐만 아니라 다른 기타 놀이공원이나 여행, 축제도 관심이 있다면 다음 배너를 참고하여 여행 스케줄을 잡아보는 것도 추천한다. 

서울랜드 저렴하게 할인받아 이용해보기[클릭시 이동]

롯데랜드 저렴하게 할인받아 이용해보기[클릭시 이동]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