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부산 2월 축제&행사 여행지 가볼곳 추천 TOP 3


부산 2월 축제&행사 여행지 가볼곳

2023년 2월 부산 행사 및 축제 한번에 확인 해보기

부산 2월 축제&행사 여행지 가볼곳 을 정리하여 포스팅을 해보겠다.

요즘 1월말 부터 날씨가 너무 추워져 기본 영하 10도 이하로 떨어지고 있는 추세다. 바다와 가까운 부산이 영하의 살인적인 날씨로 인해 더 춥게 변했다.

그래서 그런지 아직 경남은 2월 행사나 축제가 잡히지 않았다.(포스팅 작성 기준)그래도 부산은 꾸준히 축제가 열린다. 2월에는 부산에 어떤 축제가 열리는지 한번 확인 해보자. 참고로 행사 일정은 주최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이점 참고하자.

전국 다른 축제 행사 확인해보기

제3회 부산 희망 드림 빛축제



행사지역 부산시민공원 남1문~북문
행사내용 부산의 대표 도심공원인 부산시민공원에서 부산진구청, 부산시민공원, 부산국립국악원 3개 기관이 협력하여 제3회 부산 희망 드림 빛축제를 개최하였다.
‘부산의 꿈과 희망의 빛을 모아 세계로’라는 주제로 2030부산세계박람회 유치 기원 등 테마를 구성하여 다양한 빛 시설물과 함께 특색있는 볼거리를 제공한다.
행사 날짜 2022.12.05(월) ~ 2023.02.28(화)
요금 무료

부산 송도 달집축제



행사지역 부산 서구 송도해수욕장 일원
행사내용 송도의 정월대보름달은 특별하다 !
우리 고장 고유의 전통을 계승하고 구민의 화합, 안녕과 건강을 기원하는 송도달집축제는 송도문화축제위원회 주최로 매년 정월대보름 송도해수욕장에서 개최된다.
묵은 해의 액운을 날려 보내고 새해의 길운을 맞이하기 위해 2000년부터 개최된 송도달집축제는 암남동 장군산에서 진행되는 산신제를 시작으로 길놀이와 제액초복을 기원하는 무형문화재 공연, 달맞이제, 대북공연이 식전 행사로 펼쳐진다. 개막식에 이어 화려한 불꽃놀이도 진행돼 흥미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행사 날짜 2023.02.05(일)
요금 무료

2023년 부산 남구 정월대보름 달맞이축제



행사지역 부산 남구 용호별빛공원
행사내용 4년만에 용호별빛공원에서 개최하는 ‘2023년 정월대보름 달맞이축제’에는 달집태우기를 대신한 대형LED달집 점등으로 아름다운 포토존을 제공하고, 퓨전국악공연, 왕의남자 권원태명인의 줄타기공연 등의 축하공연과 함께 민속놀이, LED쥐불놀이, 볏짚공예, AR인터렉티브 등 새롭고 다양한 체험프로그램들을 운영한다. 또한 아름다운 추억사진을 남길 수 있는 LED전시물로 꾸며진 별빛동산도 운영할 예정이다.
행사 날짜 2023.02.05(일)
요금 무료

더 많은 행사 정보 확인 해보기

아래를 확인 해보세요

Leave a Comment